하나님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다른 신이나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싫어하십니다. 하나님이든 귀신이든 부처이든 뭐든 내 성공을 위해서 도와주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하나님은 그걸 죄라고 하십니다. 부적을 쓰려고 하면 부적에 담긴 귀신의 방법을 신뢰하는 것이니 우상숭배가 됩니다. 하나님만 믿고 의지해 보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십니다.
다음 신앙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1. 하나님께서 말씀해 주신 인생의 계획과 원리를 굳게 받아들인다.
2. 그럴 때 마음 속에 생기는 소망과 사랑을 충만히 느낀다.
3. 그 확신으로 타종교에서 말하는 다양한 원리와 논리를 구별하고 분별한다.
4. 그래서 구체적인 실천과 확신의 삶으로 열매를 맺는다.
5.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고 연합하면서 다가올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면서 살아간다.
#타종교비교
https://swchurch.org/qna/240
*타종교에서 말하는 전생과 윤회의 원리에 혼동될 때
전생의 기억이란 실존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경험했던 것도 잊고 사는 것이 대다수이며(가족은 기억하는데 자신은 기억못하는) 그러다가 생각날 때 전생이라는 생각과 혼동을 일으키는 것 뿐입니다. 단순한 기억은 꿈이든 현실이든 별 의미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 실제 행한 일의 죄문제입니다. 그걸 해결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고 죄사함을 받아야 합니다. 전생 논리에 현혹되어서 죄사함과 구원의 기회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서양인들에게는 그런 논리가 없는데 유독 동양인에게는 그런 논리가 많은 이유는 불교의 영향일 뿐입니다(동양인만 전생이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다음 신앙과정을 참고하세요.